미즈노 사상 최대 반발력 실현··· 퍼포먼스 높여주는 새로운 미드솔 소재 ‘미즈노 에너지’ 개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24’는 힐 카운트에 신소재 ‘미즈노 에너지’를 적용했다. 러닝화 소재 혁신을 통해 쿠션성과 안정성을 실현했으며, 에너지 손실은 최소화시키고, 퍼포먼스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높은 반발성은 발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켜 이전 모델 대비 안정적인 접지와 자연스러운 체중 이동을 도와준다.
게다가 미즈노 슈즈에 꾸준히 사용되는 유포릭(U4ic) 소재를 콤비해다이내믹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어퍼에는 통기 구멍이 배치된 '엔지니어드메쉬(Engineered Mesh)' 소재를 적용해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편안한 착화감까지 잡았다.
한국미즈노 신발기획팀은 “’미즈노 에너지’는 미즈노가 추구하는 러닝 퍼포먼스에 대한 고민과 고집을 통해 탄생한 신소재로 ‘웨이브 라이더 24’를 통해 최상의 반발력과 쿠션감, 안정적인 러닝을 경험하길 바란다” “웨이브 라이더 24를 시작으로 AW 시즌에는 ‘미즈노 에너지’를 적용한 배구·육상 등 경기용 신발과 러닝, 걷기 등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슈즈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