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분야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021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하는 이번 채용 일정은 이달 14일부터 25일까지로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모집부문은 △R&D (S/W, H/W, FPGA, FW, 영상처리, 기구설계, 선행연구·물질연구) △QA (제조QA) △RA △Production (구매, 생산기술) △Sales / Marketing (기술지원, 기술영업, B2B 마케팅) △Management (사업부 경영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요건은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및 전문연구요원 지원 가능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AI역량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이뤄진다. 특히 면접전형은 ‘원데이 면접’으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이 동시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
뷰웍스 인사 담당자는 “유수의 대기업이 공채를 폐지하거나 축소하는 상황에서 뷰웍스는 일자리 창출과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신입 사원 공채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2015년부터 올해로 7년째 실시하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회사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선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