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크린업24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0-09-23 09:03

셀프빨래방 크린업24 빨래방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사진제공=크린업24>
<사진제공=크린업24>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빨래방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크린업24는 전국에 약 5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다.

각종 편의시설과 빨래방을 결합한 복합매장으로 적극적인 모객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크린업24만의 장점이다. 빨래방 사용자들이 세탁 시간 동안 머무를 수 있는 카페멀티숍을 비롯, 시간을 내서 방문해야 하는 네일아트멀티숍, 부가 수익 비중이 높은 편의점멀티숍 등 다양한 형태의 빨래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역시 복합매장을 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브랜드 전략과 1인가구 증가 등 현대인들의 주거 환경 변화가 맞물려 이뤄낸 결과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크린업24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크린업24를 찾아 주신 덕에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 결합한 복합매장 오픈을 확대하고 최신 기술을 접목한 매장 및 고객 관리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셀프빨래방 시장 확대와 고도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