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고객층인 2030세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반영한 트렌디 캐주얼 컨셉 스토어

이번에 오픈하는 슈스파의 스타필드 안성점 매장은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끄는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현재 패션을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세련된 매장으로 꾸몄다.
슈스파는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로 20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슈스파 전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15일간 진행한다. 오픈 후 첫 주말인 10월 10일과 11일에는 구매고객들 중 하루 30명으로 한정해 럭키박스 1+1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슈스파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인테리어 컨셉부터 제품 디스플레이까지 슈스파의 주타깃인 MZ세대 맞춤형으로 구성해 2030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며, “슈스파가 야심차게 공들여 준비한 하반기 주요 매장인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