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네파, 강력해진 라인업 ‘아르테 컬렉션’ 출시

입력 2020-10-21 08:23

롱∙미디움∙숏 그리고 4in1까지 다운자켓의 모든 스타일을 총망라한 네파 아르테 컬렉션 선보여

네파 아르테 4in1
네파 아르테 4in1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직 본격적인 겨울은 시작되지 않았지만 벌써 코 끝이 시려오는 차가운 공기가 아침저녁으로 옷 깃을 여미게 만든다. 때 이른 차가운 날씨에 업계들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아우터들을 속속들이 선보이고 있는 것. 업계가 가진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한 기능성과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녹아 든 디자인을 앞세워 고유의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아웃도어 업계는 이미 올 가을∙겨울 준비를 마쳤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다운자켓과 코트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구스코트(구스 다운자켓+코트) 아르테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스탠다드한 겨울 아우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롱 기장의 아르테와 함께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치 패션위크를 보듯 기장부터 스타일까지 다양해진 아르테를 공개했고, 소비자들이 취향과 체형을 고려해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 아우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새롭게 공개된 아르테 컬렉션은 아르테 패션위크를 컨셉으로 마치 올 겨울 트렌드를 이끌어갈 하나의 겨울 아우터 패션쇼를 보여주듯 다양해진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다” 며 “어디를 가든 내가 있는 그 곳을 패션쇼 런웨이로 만들어 주는, 나를 돋보이게 하는 겨울 아우터 런웨이 다운 아르테로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