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세노비스, 50대 이상 중장년층 위한 ‘토탈케어 50+’ 출시

입력 2020-10-22 09:02

50세 이상 중장년층의 기억력, 눈, 관절, 혈행 건강을 모두 모아 하나로

세노비스,  50대 이상 중장년층 위한 ‘토탈케어 50+’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중장년층 위한 ‘토탈케어 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50대 이상 중장년층이 원하는 일상을 즐겁게 살아 가는데 필요한 토탈 영양을 담은 제품이다. 나이가 들수록 특히 신경 쓰이는 관절, 연골은 물론 기억력 개선과 혈행∙눈건강까지 중장년층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을 담았다.

나이가 들수록 관절과 연골은 체내 생성 능력이 감소한다. 세노비스의 ‘토탈케어 50+’는 ‘아미코젠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함유해 관절 및 연골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친환경 완전 발효 효소 공법으로 제조된 ‘아미코젠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특허를 획득했다.

신제품 ‘토탈케어 50+’는 기억력, 혈행 개선, 건조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rTG 오메가-3를 900mg 함유하고 있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현대인을 위한 최신의 영양을 제공해 온 세노비스가 바라보는 중장년층은 누구보다도 활기찬 일상을 영위하기 위한 의지와 의욕이 높은 그룹이다”면서 “50대 이상의 연령층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영양을 집중적으로 담아낸 ‘토탈케어 50+’를 통해 고객들이 실제 나이를 떠나 본인이 원하는 일상을 더욱 주도적이고 활기차게 즐기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