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SF9 로운의 랜선 트레킹 영상 공개

입력 2020-10-23 16:19

로운이 아차산을 직접 오르며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철 산행을 위한 꿀팁 공유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의 아차산 트레킹 모습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의 아차산 트레킹 모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홍보대사 로운과 촬영한 슬기’로운’ 랜선 트레킹 영상을 공개하고 산린이(산+어린이)와 혼산족의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철 트레킹을 돕는 친환경 제품을 소개한다.

노스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산린이인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이 산세가 험하지 않고 전망이 좋아 가벼운 산행에 적합한 아차산을 직접 오르며,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철 산행 팁을 공유하는 랜선 트레킹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로운은 가을철 산행에 필요한 아이템 장착을 시작으로 스트레칭으로 몸을 충분히 풀어준 후, 아차산성 길~고구려정~해맞이광장~아차산 경관폭포로 이어지는 코스를 걸으며 가을 산행 팁을 공유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로운의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통해서 올 가을 산행에 필요한 재킷, 가방 및 신발 등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1080만개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비롯한 해당 제품들은 친환경의 가치를 담고 있음은 물론, 기능성과 스타일도 뛰어나 가치 소비 및 가성비를 중시하는 MZ세대나 산린이 등이 산행과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를 맞아, 산린이도 손쉽고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영상을 준비했다”며, “자연과 더 나은 공존을 추구하는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제품들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