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동화작가 ‘사라 존스’가 그린 몬스터 캐릭터…스포티한 에너지 담긴 디자인 눈길

나이키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릴몬스터’는 다채로운 컬러와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몬스터 캐릭터가 적용된 제품 라인업으로, 달리기와 농구, 테니스 등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일러스트 동화작가 ‘사라 존스’가 참여하여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감성과 스포티한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캐릭터를 완성해 주목된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 MD는 “릴몬스터는 상상의 존재인 몬스터를 귀엽게 표현하고 여기에 스포티한 감성을 반영함으로써 아이들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캐릭터”라며 “다양한 스포츠의 특징을 담은 릴몬스터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이 옷 입는 것에 관심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 계열사로 편입되어 현재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 중이며,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