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알로 바이옴’ 47.9% 함유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알로에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인 ‘알로 바이옴(Alo-Biome)’을 47.9% 이상 함유해 눈길을 끈다. 김정문알로에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알로 바이옴(Alo-Biome)’은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유산균 발효한 핵심원료로, 화학적 용매나 촉매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저온 추출 방식을 통해 열에 취약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최적화된 발효 공정으로 알로에 핵심성분을 저분자화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자사 제주 농장에서 1,000일간 직접 기른 생(生)알로에를 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 가공하는 원스톱 방식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다.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성분을 늘리고, 보습 레이어링 식물성 오일 16종 성분을 강화하는 등 뛰어난 보습력과 장벽 강화 효과로 일명 ‘보장크림’으로 불리며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다양한 외부 자극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요즘,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자사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김정문알로에만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