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세럼의 노하우를 맨라인에 접목, 착한 성분과 빠른 효과 동시에 전하는 남성 기능성 화장품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올리브영 7년 1위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맨 라인에 접목한 것이다. 잡티케어부터 보습, 피부결 개선까지 임상 완료해 외부자극으로 상처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3종 모두 지방산,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계 6대 슈퍼푸드 ‘햄프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 지기 쉬운 남자 피부의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기능성 잡티부터, 결, 보습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성 제품이지만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순한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팩트맨 3종’은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이하 팩트맨 진정토너)’,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 세럼(이하 팩트맨 잡티올인원)’ ▲‘팩트맨 블레미쉬 클렌징 젤(이하 팩트맨 보습클렌징 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정혜인 매니저는 “새로 선보인 팩트맨 3종은 화장품 마케팅 10년차 남직원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2030 남성의 피부고민을 깊게 고민하고 효과는 물론 향, 발림성, 마무리감까지 꼼꼼히 신경 쓴 라인” 이라며 “특히 ‘팩트맨 잡티올인원’의 경우 올리브영 에센스 7년 1위인 ‘잡티세럼’의 명성을 피부로 느껴보고 싶은 남성 고객, 그리고 거친 남성피부의 종합적인 고민을 간편한 케어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