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센트온·신세계백화점 “추억을 품은 향기 이야기” 진행

입력 2020-11-02 10:51

신세계白 봄 ‘향기 마케팅’ 이후 고객 요청 쇄도… 가을맞이 앙코르 향기마케팅 진행

센트온과 협업한 신세계백화점 가을맞이 ‘향기마케팅’ 체험 공간 (사진제공=센트온)
센트온과 협업한 신세계백화점 가을맞이 ‘향기마케팅’ 체험 공간 (사진제공=센트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센트온과 협업으로 향기마케팅을 진행중인 신세계백화점이 가을향기로 가득차 화제다.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으로 진행중인 ‘가을맞이 향기마케팅’ 행사가 오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전국 1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진행한 봄 향기마케팅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재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과 센트온이 협업한 ‘향기 마케팅’ 행사가 종료된 후 이를 아쉬워하는 고객들의 재요청이 잇따르자, 고객만족과 감동 실현을 위해 가을 맞이 앙코르 체험 콘텐츠로 다시 찾아온 것이다.

금번 가을맞이 향기마케팅 행사는 “추억을 품은 향기 이야기”를 테마로 센트온이 개발한 다양한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했던 향기마케팅에 대해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이번 가을 행사때도 센트온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향기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가을 마케팅 컨셉에 맞게 한층 더 깊어진 가을의 정취와 감성이 향기로 구현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이 향기를 통해 위로 받고 더 나아가 향기를 통해 가을을 물씬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