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매일유업 '셀렉스 스탬프 투어' 진행

입력 2020-11-02 11:14

셀렉스 스포츠 X 스마트홈트, ‘셀렉스 스탬프 투어’ 22일까지 진행

매일유업 '셀렉스 스탬프 투어'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에서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에게 바람직한 운동 방법을 제안하고 운동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홈트’ 앱 이용자는 2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에서 지정한 총 9가지 운동을 수행하고 셀렉스 스탬프를 획득해 ‘셀렉스 체험키트’와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홈트’는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AI) 코칭을 접목한 홈트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추출해 실시간으로 움직임을 분석하고 올바른 운동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투어 상품인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셀렉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체육 시설에 가기 힘들어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근육 합성에 이상적인 양을 제공하는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운동 중 편리하게 영양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9월 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디지털캠페인을 펼치며,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매일유업 네이버브랜드스토어에서 ‘셀렉스 체험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