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가치 위해 노력할 것”
코로나 극복 ‘덜어요 챌린지’ 캠페인, 주거환경 개선 ‘집고쳐줄가’ 등 범국민적 캠페인 진행

㈜위드컬처는 고령사회 인식개선과 세대 간 공감을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 함께 행복한 내일(My Job)-우행잡’을 진행했으며, 지난 2018년부터저출산 및 공동육아 캠페인, 2019년부터 고령사회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개선과 세대간 소통을위해 찾아가는 인생다방, 시니어 일자리 컨설팅, 시니어 인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총 3년간 진행한 바 있다.
국민소통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으로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식사문화개선 ‘덜어요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덜어먹는 식사 문화의 중요성을 알렸고, 농촌지역취약계층을 위해 노후된 집을 고쳐주는 ‘희망家꾸기’ 사업을알리고 국민의 동참을 이끌어내고자 ‘희망가꾸기-집고쳐줄가(家)’ 랜선콘서트를 진행했다. 또한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온라인 화상 면접 등 청년층 채용기회를 넓히는 2020 일자리박람회까지범국민적 캠페인을 펼쳤다.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회적으로 소외 받는 계층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국민적 공감과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캠페인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위드컬처는 국민들의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서 사회적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