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칭따오, 복맥 에디션 2차 예약 오픈

입력 2021-01-07 10:57

데일리샷 스마트오더 1차 완판
인기에 힘입어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스마트오더 추가 진행

칭따오, 복맥 에디션  2차 예약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 ‘2021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이 주류 O2O앱 서비스(Online to Offline APP) 데일리샷을 통한 스마트오더에서 한정 수량 완판을 기록하고, 2차 예약 판매를 7부터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칭따오 맥주가 최초로 진행한 스마트오더의 첫 주인공이다. 스마트오더란 소비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원하는 매장과 픽업 날짜를 지정한 후 제품을 결제하면, 매장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주문한 제품을 곧장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요즘같이 사람이 밀집된 장소 방문을 꺼리는 분위기에 더욱 적합한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4년 연속 이어지는 칭따오만의 신년맞이 시리즈인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데일리샷 관계자는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 이후 완판을 기록한 제품은 칭따오 복맥 에디션이 처음이라며 “’칭따오 복맥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더불어 비대면 시대 불필요한 접촉을 줄이고자 하는 사회적 상황이 결합된 결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칭따오 관계자도 매년 출시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칭따오 복맥 에디션이지만, 빠른 소진으로 재고물량을 찾아 다니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많이 고민했다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시행한 스마트오더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칭따오 복맥 에디션과 함께 복을 나누는 새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