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는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콘셉트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신기한 샵편은 타사 온라인 몰과 '프레딧'의 차별점 표현에 집중했다. 품목 확장이아닌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선별, 판매하는 '프레딧'만의 특징을 강조한 것이다.
광고는 선반을 가득 채운 제품이 하나둘 사라지며 프레딧을 '채우는 샵'이 아닌 '비우는 샵'으로 표현한다.
유튜브 범퍼 광고용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이미지 특정 부분만 움직이는 시네마그래프 효과를 사용해 '엄선한 제품'과 '무료배송' 두가지 핵심 포인트를 강조했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담당자는 "친환경, 비건 등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레딧'만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비움의 미학'이란 역설적 콘셉트를 과감히 차용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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