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한국카처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1-01-15 10:27

소비자 인식조사 내 브랜드 가치, 품질, 서비스 부문 높은 성과 달성

한국카처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86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Alfred Kärcher GmbH & Co. KG)가 2020년 브랜드 대상 청소기 부문 3관왕에 이어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한국카처가 수상한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관하며,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조사를 토대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카처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정용과 산업용을 모두 아우르는 청소장비 풀 라인업을 구축한 토탈 클리닝 솔루션 기업으로 명성이 높으며, 청소 관련 특허만 약 2천5백 개 이상 출원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명품 브랜드이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작년 브랜드 대상 3관왕에 이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카처의 브랜드 선호도와 성장잠재력이 크다는 의미로 뜻 깊다"며 "고품질 청소장비를 바탕으로 한 독보적인 고객만족 서비스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명품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