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쓰리엔의 빅데이터 협업 플랫폼은 금융사 고객이 이용하는 서비스 흐름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주요 운영 지표의 실시간 현황과 금융사마다 보유한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CDP (Customer Data Platform)가 적용돼 관계사간 고객정보를 빅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파악할 수 있으며, 세분화된 고객에게 맞춤형 광고를 발송할 수 있도록 구축돼 있다.
또 빅데이터 협업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관계사간 사용하는 금융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필요한 신규상품의 Cross Selling(교차 판매)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남영삼 엔쓰리엔 대표는 “빅데이터 협업 플랫폼은 금융사 대상으로 제공해오면서 사업을 확대할 만큼 고도화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금융 그룹들과의 협업 추진은 물론, 타산업으로의 확대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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