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골프여제’ 박세리 후원

입력 2021-02-08 11:28

한세엠케이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선택한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골프여제’ 박세리 후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골프여제’에 이어 이제는 ‘스포테이너’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박세리가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한다.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박세리와의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박세리는 2016년 은퇴할 때까지 메이저 대회 5회를 포함해 LPGA 통산 25회 우승을 기록하고, LPGA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최초의 아시아인 골퍼이자 한국 여자 골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앞으로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중인 박세리에게 자사 의류를 지원하며 힘을 보탤 예정이다.

박세리와의 의류 지원을 약속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2018년 1월 LPGA골프웨어 선수단을 창단, 우수한 역량의 선수들도 함께 후원하고 있다.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증명하듯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뛰어난 기능성은 지난해 마지막 대회에 고진영 프로가 1승을 추가하고, 김시우 프로가 올해 첫 우승까지 거머쥐며 누적 17승이라는 성적을 이끌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레전드 박세리의 다양한 활동에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스포테이너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세리만의 에너지가 좋은 옷에서 나올 수 있도록 제품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