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네고왕2’ 방송 이후 주문량 폭주
11일까지 하루 2만명씩 일주일간 프리미엄 피자 1+1, 사이드메뉴 무료 혜택

유튜브에서 공개된 ‘네고왕2’ 피자헛 편은 조회수 146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 이후 7일까지 전주 주말 대비 온라인 판매 매출이 74% 상승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피자헛 자사 홈페이지 및 앱 회원수도 폭발적으로 늘었다. 방송 이후 전주 주말 대비 피자헛 신규 회원 가입자수는 1735% 증가했다. 이벤트 진행 메뉴 중 특히 가장 많은 주문 성장률을 보인 메뉴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티본&쉬림프 피자’, ‘수퍼슈프림 피자’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2’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이 피자헛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하루 2만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네고왕2’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1+1으로 제공한다.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판은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