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서울에프엔비, 횡성군청에 이웃 사랑 성금 전달

입력 2021-02-10 11:22

ESG 경영 본격 가동

왼쪽부터 횡성군청 장신상 군수, 서울f&b 오덕근 대표이사,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석원 회장
왼쪽부터 횡성군청 장신상 군수, 서울f&b 오덕근 대표이사,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석원 회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테크 리딩기업 ()서울에프엔비(대표이사 오덕근)가 횡성군청에 이웃사랑 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한 이웃사랑 기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횡성군내 가정의 생활 복지 개선 및 경기 활성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요긴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2016년 서울F&B 제 2공장 원주기업도시를 계획하면서부터 전사적으로 ESG 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를 적극 전개하고 있다. 2021년은 제 2단계에 돌입하면서 “Eco ON(친환경 경영), Love ON(이웃사랑 및 사회공헌 경영), Work ON(행복하고 배움이 있는 일터)”라는 3가지 ESG 경영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서울F&B 오덕근 대표이사는 “경영활동을 하면서 저희 기업이 사회 안에 있으며, 함께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매번 절실하게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 등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건강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실천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