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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온, e-워크숍에서 경영전략 발표

입력 2021-02-17 08:53

2021년도 공격적인 향기마케팅 펼친다

센트온, 비대면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 진행
센트온, 비대면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향기마케팅 기업인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센트온 본사(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에서 비대면 e-워크숍 방식으로 ‘2021년도 센트온 가맹점 정기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새로운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발빠른 대응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영업환경에도 불구하고 가맹점과 임직원들의 협업으로, 전년도 대비 3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올해는 향기마케팅을 찾는 고객사들이 더욱 많아질 것같다”고 밝혔다.

또 유대표는 “2021년도에는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향기와 향기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여, 차별성과 특화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향기마케팅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 시험을 완료한 살균소독제 ‘호클러’와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를 출시하여 코로나19 방역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센트온이 2021년도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보여 관련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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