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친화적인 브랜드 가치관 소비자들과 공유

새롭게 공개한 S/S 시즌 화보는 바다와 하늘, 각양각색의 식물들로 이뤄진 자연 속에서 앤듀 제품들의 미니멀하고 따뜻한 컬러감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그린 라이프’ 캠페인은 그 동안 꾸준히 에코 패션을 강조한 앤듀의 가치관을 환경과 윤리적인 가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와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지속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앤듀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과 나누고자 친환경 제품 출시는 물론,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제로’ 등을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앤듀 관계자는 “올 시즌에는 ‘그린 라이프’ 캠페인으로 환경 이슈를 위트있게 담아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그린슈머와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하면서도 환경친화적인 패션 요소들로 의식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