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200만족 코브라 시리즈트렉스타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브라 서라운드 110 GTX’ 는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을 사용해 360도 전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온도를 쾌적하게 하여 어떠한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에 트렉스타는 하이퍼그립이 새로 개발한 신규 아웃솔을 사용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극대화 시켜 더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쾌적함과 통기성이 집중적으로 기능 할 수 있게 하였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코브라 서라운드 110 GTX’ 는 고어택스 서라운드 기술에 최적화된 하이퍼그립의 신규 아웃솔을 적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더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트레킹화“ 라며 “트렉스타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안정적인 착용감과 우수한 접지력을 적용한 ‘코브라 서라운드 110 GTX’ 트레킹화와 함께 올 봄 안전한 산행과 트레킹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코브라 서라운드 110 GTX’ 출시를 기념하여 다음달 7일까지 코브라 서라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코브라 서라운드 4종을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