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컬리수, 시그니처 아이템 ‘트렌치코트’ 출시!

입력 2021-02-22 09:01

22일부터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컬리수, 시그니처 아이템  ‘트렌치코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컬리수가 이번 봄에도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컬리수는 매년 봄마다 컬리수만의 감성이 담긴 트렌치 디자인의 아이템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봄에도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코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원피스, 가디건 등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원피스라인의 ▲로즐리트렌치코트와 ▲프레피트렌치코트가 화제다. 두 제품 모두 허리 핏을 잡아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남아용 ▲모던트렌치코트는 깔끔하게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핏이 장점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겸비한 제품이다.

컬리수는 22일부터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올해도 컬리수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봄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찾아뵙게 됐다”며 “컬리수의 트렌치코트와 원피스, 가디건 등 패셔너블한 아이템과 함께 하면 신학기에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