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예스킨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3년 연속 수상

입력 2021-02-22 14:44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예스킨 신상철 연구소장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대리 수상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예스킨 신상철 연구소장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대리 수상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지난 16일 서울 세종호텔 세종홀에서 열린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했으며, 조사 평가는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이 수행했다. 수상 기업은 1차 심사(소비자 전문가 및 기업 연구소), 2차 심사(한국소비자협회 컨설팅 심사위원장)를 거쳐 한국소비자협회 대표, 대회장을 통해 최종 선정한다.

예스킨이 수상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은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통해 주는 상이다.

예스킨 류형준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받게 돼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