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평판은 소통, 참여지수를 높게 평가하는 만큼 시크릿데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사실과 소비자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제품 보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매달 1위 자리를 지켜내는 결과는 결코 짧은 기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성과가 아니다.
여성 소비자들은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위생용품인 만큼 성분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추세이다. 전문가 못지 않게 성분 파악이 가능해진 소비자들은 직접 제조를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아 제조하고 있는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신뢰는 쌓은 것으로 확인됐다.
추가로, 시크릿데이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전략적 브랜드 발굴에 집중하는 재단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