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니즈와 취향 반영한 신상품으로 S/S 라인업 구축

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등산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 생산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봄∙여름 신상품 라인업에는 레드페이스를 대표하는 자체 개발 기술력과 다채로운 컬러감의 아웃도어룩을 비롯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의 상품 라인업을 대폭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수요가 확대되는 최근 경향을 반영하여 정통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에 집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소재와,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 등 자체 개발 소재를 접목한 재킷 군과 베스트셀링 워킹화 라인인 ‘PFS 워킹화’ 시리즈를 기획하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레드페이스의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을 강조한 상품과 함께 러닝,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상품군을 다채롭게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