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X영탁 광고 조회수 100만뷰 돌파!

입력 2021-03-02 14:12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광고 공개 한 달도 안돼 유튜브서 뜨거운 반응

폴리니크 전속모델 영탁과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폴리니크 전속모델 영탁과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와 영탁이 함께한 광고영상이 공개 한 달도 안돼 총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1일 공개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광고는 털보편, 파마편, 영탁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폴리니크 전속모델인 영탁은 매 광고편에 등장해 탁월한 존재감을 뽐냈다. 영탁은 두피와 모발 케어로 고민하는 털보 남성과 파마 중인 중년 여성에게 ‘모~자란 얘기는 폴리니크 후기에서’라는 중의적 멘트와 함께 제품 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폴리니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광고영상에는 “폴리니크와 영탁의 조합이 멋지다”, “영탁의 멘트가 귀에 쏙쏙 들어온다”, “영탁 덕분에 광고에 믿음이 간다” 등 다양한 응원 댓글이 달렸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영탁과 함께 한 첫 광고에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제품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