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무드의 21 S/S 신제품 ‘아뜰리에 데님’ 5종 출시 기념 무신사 특별기획전 진행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레트로 트렌드와 함께 차별화된 데님 패션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2021 S/S 신제품 <아뜰리에 데님 라인> 출시와 함께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에서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버커루는 무신사 단독으로 새롭게 선보인 2021 S/S 아뜰리에 데님과 프리미엄 데님 라인업에 대해 10%의 할인을 적용하며, 이 외 인기 모델에 대해서는 20~43%의 과감한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무신사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총 5개의 데님으로 구성된 아뜰리에 라인은 버커루만의 독보적인 핸드 크래프트 워싱을 더해 각기 다른 빈티지한 색감과 분위기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에서 6번째로 큰 데님 원단 공급 업체 중 하나인 터키 ‘키파스(KIPAS)’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주목된다.
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버커루 아뜰리에 라인은 데님 팬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차별화된 패션 센스를 자랑할 수 있어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지금까지 집약된 버커루만의 워싱 공정 노하우와 특유의 빈티지함이 더해진 21 S/S 시즌 신제품을 무신사 특별기획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