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최대 50% 할인… 오전 11시 라이브방송 진행

대표 할인 제품은 Δ미각 색(色)시리즈 2인 세트(11p) Δ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4인 세트(21p) Δ백합시리즈 백색 내열냄비 17 Δ단지시리즈 연갈/연쑥빛 요리볼 2인 세트(9p) Δ캐주얼라인 미설/미송 2인 세트(10p) Δ미각시리즈 설빛 1인 세트(4p) Δ미각시리즈 설빛 직사각접시 세트(2p) 등이다.
이번 광주요 브랜드데이는 특별히 라이브 방송을 함께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쇼호스트가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Δ미각 색(色)시리즈 2인 세트(11p) Δ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4인 세트(21p) Δ백합시리즈 백색 내열냄비 17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방송 중 광주요 관련 돌발 퀴즈를 맞추거나 댓글 호응도가 높은 시청자를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본방사수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 본방송 전까지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광주요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미각시리즈’에 자연의 빛깔을 더한 ‘미각 색(色)시리즈’는 하루의 일상을 의미하는 24개의 각이 매력적인 식기로 젊은 층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디자인이다. 백색, 회색, 먹색 3가지 색상으로 기존 설빛과 조화로운 것은 물론, 다른 식기와도 잘 어우러져 믹스앤매치로 활용하기에 좋다. 세트 구성으로는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찬기가 포함되어 한식부터 양식까지 두루 스타일링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수민 본부장은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것처럼 광주요 인기 제품을 온라인으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라이브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