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컬렉션 3종 - 마이쉘터 서울 자켓, 서울 라이트 자켓, 트레일메이커 서울 출시

이번 아디다스 서울 컬렉션은 역사와 전통 그리고 현대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도시 ‘서울’의 상징적인 모습을 아디다스의 고기능성 아웃도어 아우터와 풋웨어 등 3가지 아이템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 곳곳에 ‘서울’ 로고와 태극기의 컬러가 반영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어떤 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마이쉘터 서울’은 기존 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인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과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에 서울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유니크한 디테일들로 특별함을 더했다. 태극기에서 착안한 컬러 디테일과 화려한 서울의 밤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컬러의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어, 최근 트렌드인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가볍고 부드러운 마이크로플리스 소재의 ‘서울 라이트 자켓’은 도심에서의 다양한 야외활동에 간편하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순백의 화이트 컬러 자켓에 한글과 영문으로 각각 ‘서울’과 ‘SEOUL’을 포인트로 새겨, 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안하고 유연한 디자인의 전천후 하이킹 슈즈인 ‘트레일메이커’에 태극문양을 상징하는 블루와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트레일메이커 서울’도 눈길을 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