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스톤브릭, 초 슬림 타입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출시

입력 2021-03-12 09:17

스케치한 듯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

스톤브릭, 초 슬림 타입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초 슬림 타입의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는 브로우, 눈꼬리, 속눈썹 컬링의 이상적인 각을 살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3종으로 구성된다. 모두 초 슬림 타입으로 정교하고 디테일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각 제품마다 뛰어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쉐이프 슬림 브로우 펜슬’은 어느 각도에서나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는 삼각 형상 디테일로 넓은 면적부터 눈썹꼬리까지 빈 곳은 채워주고 결은 한 올 한 올 살린 입체감 있는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쉐이프 슬림 아이 라이너’는 2mm 두께의 초 슬림 펜슬로 자신의 눈매 모양에 맞게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쉐이프 슬림 롱앤컬 마스카라’는 속눈썹 본연의 컬을 살려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스톤브릭 마케팅 담당자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까지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었다”라며, “이번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를 통해 고객분들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정교하고 섬세한 메이크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