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기능은 물론 스스로 물이 내려가는 ‘자동물내림비데’ 전용 렌탈 상품 출시
-론칭 기념으로 등록, 설치비 무료 및 필터 샤워헤드,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 혜택 강화

대림케어의 자동물내림비데는 변기 레버를 내리지 않아도 스스로 물이 내려가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총 3종을 렌탈 판매한다. 부드러운 공기방울 세정의 DST-330 제품, 스테인리스 노즐로 청결한 관리가 장점인 DST-1330, 쾌변 모드와 자동 탈취 기능으로 쾌적한 사용을 돕는 DCS-S50RAF의 제품과 욕실 케어 서비스를 같이 이용할 수 있다.
욕실 케어 서비스는 4개월 주기로 방문해 비데 분리 청소 및 필터 교체, 살균은 물론, 욕실 벽, 바닥, 양변기, 세면기, 욕실장, 수전 및 욕조 등 욕실 전체를 청소, 살균해준다. 특히 일반 가정에서는 구비할 수 없는 전문 청소 장비로 묵은 때, 곰팡이를 제거하며, 스팀 살균기로 소독 후 물기를 완벽 제거해 남은 습기까지 관리해준다.
특화 서비스와 함께 사은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5월 한달 간 비데 등록비와 설치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계약 고객에게 대림바스 필터 샤워헤드 설치 및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자동물내림비데 렌탈 및 욕실케어 서비스는 대림 디움몰과 대림케어 카카오톡 채널 내 상품 구독 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상품 구독 서비스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상품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바로 결제할 수 있어 빠른 신청이 가능하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욕실케어 전문가의 관리를 통해 비데와 욕실이 항상 위생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추가 비용없이 비데 렌탈료만으로 업그레이드 된 비데 사용은 물론, 욕실 전체를 관리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