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정책·지자체

파크 하얏트 부산, 세계 해양의 날 기념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21-06-08 13:27

-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해 부산의 바다를 담아 제작한 엽서와 휴대폰 배경화면 무료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한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바다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유엔에서 2008년 공식적으로 채택하여 매년 6월 8일로 지정된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해 김규형 사진작가, 문예진 디자이너와 함께한 프로젝트를 통해 해양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인식을 높이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좌) 문예진 디자이너 (우) 김규형 사진작가
(좌) 문예진 디자이너 (우) 김규형 사진작가


바다를 지키기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 방법을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누구나 환경 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6월 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시와 강연, SNS 등 폭넓게 사진을 선보이는 김규형 사진작가와 개성 있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문예진 디자이너와 협업한 작품으로 선보인다.

세계 해양의 날 당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두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부산의 바다를 아름답게 담아낸 사진으로 제작한 엽서를 무료로 제공하며,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일주일간 무료로 휴대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도 준비했다. 6월 8일부터 6월 12일까지 나만의 추억이 담긴 바다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내가찍은바다내가지킬바다’를 달아 게재하면 6월 14일에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두 아티스트의 바다 사진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