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아난티 힐튼 부산,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한 돌잔치 프로모션 선보여

입력 2021-11-11 10:43

-온 가족이 직접, 정성스럽게 마련하는 ‘돌잔치’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The first journey by myself)’의 자유로운 컨셉으로 실속까지 겸비한 합리적인 생일상을 마련할 기회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 (Ananti Hilton Busan)에서는 아이의 첫 생일을 보다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최적의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난티 힐튼 부산,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
아난티 힐튼 부산,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


이번 프로모션은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The First Journey by Myself)’로 이름에서 느껴지듯, ‘DIY(Do It Yourself)’ 형태로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가족이 직접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연회 공간과 최고급 재료로 만든 식사만 포함된 프로모션으로, 나머지는 모두 고객이 직접 준비할 수 있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장소는 미팅룸 2와 미팅룸 7이다. 소규모 가족모임이나 돌잔치가 가능한 미팅룸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가까운 지인 또는 친척들이 함께 하기에 좋다.

미팅룸 2는 원목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전체적인 브라운 톤의 라이브러리 인테리어로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최대 10명까지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가족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여유로운 응접 공간도 함께 제공되는 미팅룸 7은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2021년 12월31일까지 예약할 경우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
아난티 힐튼 부산,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


아난티 힐튼 부산 연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아이의 첫 돌을 맞이하는 고객에게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하면서 “특히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족도 높은 돌잔치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 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특별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아난티 힐튼 부산 홈페이지및 웨딩 예약실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