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한국후지필름㈜, 한정판 크리스마스 주제 카메라·꾸미기 세트 선봬

입력 2021-11-17 09:03

한국후지필름㈜, 한정판 크리스마스 주제 카메라·꾸미기 세트 선봬

한국후지필름㈜, 한정판 크리스마스 주제 카메라·꾸미기 세트 선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한정판 ‘인꾸키트’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인꾸키트는 크리스마스, 겨울, 일상 등을 주제로 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필름 꾸미기 패키지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담은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 10종, 마스킹 테이프 3종, 추억 가득 필름들을 앨범에 보관할 수 있는 미니앨범 1종, 직접 꾸민 감동의 카드를 만들 수 있는 DIY 카드 3종 등 인스탁스 카메라나 필름, 다이어리, 카드 등을 취향에 따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제품들로 묶였다.

크리스마스 한정 인꾸키트 출시를 기념해 인스탁스 미니11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꾸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병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꾸 키트를 준비해봤다”라며, “1년에 딱 한 번, 지금이 아니면 구매할 수 없는 연말 한정 인꾸키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국내 인스탁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의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 기간 동안 PC와 모바일 한국후지필름몰에서 기기에 부착된 국내 정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인스탁스 국내 정품에 한해서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존 혜택과 함께 한국후지필름몰에서 사용 가능한 총 3만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