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약식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이룸웨딩컨벤션 5층 웨딩홀에서 진행됐으며 배용주 경찰공제회 이사장과 이강현 이룸웨딩컨벤션 대표를 비롯해 양 측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룸웨딩컨벤션는 경찰공제회는 이번 협약식에서 경찰공제회 소속 회원의 복지 증진, 산업 및 서비스업 발전을 위한 상호교류와 정보교환 등에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협약의 일환으로 경찰공무원 가족이 결혼할 경우 식대와 대관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양가 가족사진촬영권, 청첩장, LG전자 사은품, 웨딩컨시어지(예도, 예포) 서비스, 포토테이블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 업체를 통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전자의 혼수가전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청담동 유명 웨딩업체의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등 웨딩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강현 이룸웨딩컨벤션 대표는 “경찰공제회와 만나 경찰공무원 가족들의 복지 증진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서경찰서 집회·시위자문위원장으로서 경찰공무원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배용주 경찰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경찰공무원들이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양사의 고유한 사업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