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홈쇼핑 최고 매출 202% 달성
철저한 품질 테스트로 기본기 충실한 제품…홈쇼핑 비롯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것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한 달간 국내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총 5회의 방송을 진행했다. 23일 판매된 인기 제품 ‘심포니’ 캐리어 세트는 목표 대비 202%를 기록하며 최고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코로나19가 시작된 이후로 잠시 멈췄던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판매를 지난 4월 재개한 이후 홈쇼핑에서 대부분의 캐리어를 완판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홈쇼핑에 이어 오는 8월 17일까지 와디즈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메이플’과 ‘코니’ 펀딩을 진행한다. 산뜻한 색상의 메이플은 손잡이에 무게 저울이 내장되어 있어 공항 등 수화물 무게 제한이 있는 상황에 미리 대처할 수 있으며 18인치 정방형 크기의 코니는 여행이나 피크닉 등 가벼운 나들이에 제격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는 판매하기 이전 223가지의 리치 테스트(Reach Test)를 진행하여 철저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기본기가 탄탄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며 “빠르게 회복되는 여행 수요에 맞춰 다양한 여행에 맞는 고객 맞춤형 캐리어를 출시하고, 홈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트렌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