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중국·대만·싱가포르·동남아 이어 일본 진출… 동아시아 전 권역 진출 마무리

이로써 올해 모다모다는 중국 최대 B2C 쇼핑몰 티몰 입점 및 대형 제약그룹 CGE와의 합작을 통해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아시아권의 대표적 온라인 쇼핑 플랫폼들인 대만·동남아의 라자다, 싱가포르의 쇼피에 이어 일본 큐텐까지 진출하게 됐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큐텐재팬'은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으로 꼽힌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지난 7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서 North America Awards 헤어 분야 1위를 수상하면서 다국적 대형 쇼핑몰들로부터 갈변 샴푸에 대한 문의와 입점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며 “모다모다는 동북아, 동남아의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을 통해 갈변 샴푸 신시장을 아시아 전역으로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큐텐재팬’ 입점을 계기로 1,900억 엔(우리돈 1조 8천억 원) 규모의 일본 샴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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