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정책·지자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대한암협회에 1억 5천만원 기부

입력 2023-11-29 09:41

유방암 교육 및 환자 의료서비스 지원하며 여성건강 Ÿ 지역사회를 위한 노력 지속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대한암협회에 1억 5천만원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엘카코리아)가 대한암협회에 유방암 교육활동과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의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해 1억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매년 10월 유방암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 인지도 향상과 질병 교육 활동, 조기발견을 위한 행동실천 독려를 위한 여러 온오프라인 유방암 캠페인 시민참여 행사, 디지털 활동들을 비롯해, 대한암협회와 함께 소외된 유방암 환자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여성 건강을 위한 노력을 활발히 전개해 오고 있다.

유방암 인식향상 및 정보 전달, 행동 독려 차원에서 올해 10월에는 유방암에 대해 여성들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이끌고, 유방암 없는 미래를 향한 희망의 스토리를 예술적인 핑크리본 패션으로 담아낸 핑크리본 패션쇼 “핑크리본 런웨이”를 10월 20일 대한암협회와 함께 진행했다.

유방암이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진단되는 암이라는 점을 수많은 핑크리본으로 표현한 의상부터, 유방암 극복의 ‘여정,’ 유방암 연구지원과 극복노력을 형상화한 ‘희망’ 드레스 등, 10개 주제의 20벌의 다양한 핑크리본 패션의상들을 선보이며 유방암의 심각성과 행동실천 중요성의 메시지를 전했다. 패션쇼에는 유방암을 이겨낸 환우 두 명도 무대에 모델로 함께 서고 환우 합창단 공연도 이어져 의미를 더했다.

10월 진행한 유방암 캠페인 활동을 통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에서 대한암협회에 1억 5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는 10월 한 달간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한 소속 브랜드들의 핑크리본 리미티드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와 소셜 미디어 참여행사인 ”핑크리본 웨이브” 참여기부를 포함한 것으로 유방암 교육 활동 및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들 지원 등에 사용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는 소중한 건강 및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들의 수술비나 치료비 등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