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진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총 8,943팩 지원 나서

행복얼라이언스는 결식우려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17개 기업, 86개 지방정부, 30만 명의 일반 시민이 함께 만드는 사회 안전망이다. 반도체, 자동차, 제약, 은행, 유통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참여해 아동의 끼니부터 정서∙학습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인테이크는 자사 비건 식품 브랜드 ‘이노센트’의 식물성 단백질 제품 등을 제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일조할 예정이다. 인테이크는 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진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오리지널)’를 총 8,943팩 지원한다. 이는 판매가액 기준 약 2,600만 원에 달한다. 해당 제품은 고단백, 저당,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청양, 직화바베큐맛, 매콤깻잎, 블랙페퍼 총 5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지원 물품은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충남, 대전, 충북 지역 결식우려아동에게 지원되는 행복도시락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인테이크는 이번 닭가슴살 큐브 지원 외에도 향후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식품 후원 및 프로젝트 협업 등 다양한 형태로 아동들을 지원해 건강한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을 담당하고 있는 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후원해준 인테이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활발히 아동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