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22209011402503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홈플러스는 지난 27년간 급변하는 고객 트렌드에 최적화된 ‘신선한 생각’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유통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이미지와 다양한 장르에서 매번 신선하고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며 신뢰감을 쌓아온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창립 27주년 TV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은 다음달 1일부터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열린다. ‘역대급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도 준비했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반값, 1+1 혜택을 제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장보기를 즐길 수 있다.
정준석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총괄은 “창립 27주년을 맞아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고객들에게 또 한 번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등 홈플러스 전 채널이 총출동하는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통해 역대급 할인 혜택도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