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22308555808541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슬로건 아래, 대나무숯으로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브랜드 특징을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 외에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AI가 추천해주는 참이슬 칵테일 레시피 ‘이슬 챗린지’, 모델 아이유의 대표곡을 주제로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이슬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활동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