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입사자에게 지급되는 여기어때의 '웰컴키트' [여기어때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0610070006616d2326fc69c1439208141.jpg&nmt=30)
여기어때가 출품한 작품은 지난 2022년 1월부터 신규 입사자를 위해 지급된 웰컴키트로 노트북 거치대와 필기구, 여행에 최적화 한 폴딩 박스, 캠핑 의자,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
평가단은 키트가 여행 서비스라는 여기어때의 브랜드 가치와 회사가 시행하는 ‘유연근무제’를 탁월하게 반영했다는 점에 주목했다.
코로나 19 이후 새로운 근무 제도가 정착한 가운데, ‘어디서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목적을 달성해 높은 점수가 매겨졌다.
권송이 여기어때 브랜드디자인경험1팀장은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여행의 가치를 조직 문화를 구성하는 다양한 디자인 요소에 담는 게 목표”라며 “글로벌 어워드에서 기업이 추구하는 브랜딩을 인정 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