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중량 13%↑ 가격 20%↓" CU, 컵과일 2종 출시

입력 2024-03-21 08:50

CU 컵과일 출시 [CU 제공]
CU 컵과일 출시 [CU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CU가 기존 컵과일 상품의 중량은 늘리고 가격을 낮춘 리뉴얼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CU가 출시하는 컵과일 2종은 사과, 적포도, 청포도로 구성된 ‘컵과일 스위티’와 사과, 적포도,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컵과일 하모니’다.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은 13.3% 늘리고 가격은 최대 20% 낮췄다. CU는 지역 농가의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컵과일 상품 외에도 CU는 지난해 5월, 우리 농가 돕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맛과 품질은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으나 모양 등이 고르지 않은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싱싱상생’ 브랜드를 론칭했다. CU는 배, 참외, 사과 등을 내달 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할 계획이다.

또 자체 커머스 앱인 포켓CU에서 반숙란, 닭가슴살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이어트 푸드 구독쿠폰’을 결제하면 30일간 하루 1회 CU의 바나나 상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CU는 충청도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판매처가 흔하지 않았던 고수, 루꼴라를 1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소포장 형태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으며 다음달 중으로 바질과 채소 밀키트 등을 선보이며 1인 가구를 위한 상품 구색 강화에 나선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