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지속가능식품 전문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새로운 제품 광고 캠페인 ‘이효리는 두부텐더로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를 공개했다. [풀무원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2707092203626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지난 1월 공개한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 광고에 이어 이달부터는 본격적인 제품 광고를 온에어 하고, 대표 제품 ‘두부텐더’를 소비자에게 어필하며 제품의 인지도와 인기를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두부텐더의 핵심 소재인 ‘결두부’는 풀무원이 수십 년 쌓은 두부 및 콩 가공 기술력과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한 혁신 제품이다. 풀무원 결두부는 결이 살아 있고 두부의 촉촉함은 유지하여 닭가슴살처럼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한입 쏙 두부텐더’는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작은 크기에 시즈닝을 뿌려 먹는 제품으로 아이들 간식 또는 성인 안주류로 활용하기 좋다. ‘콘스프’와 ‘어니언’ 2종의 새로운 맛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스낵류로의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두부텐더보다 더욱 쫄깃한 식감을 냈다.
ahae@beyone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