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23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5번 출구 앞에서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42309503702235d2326fc69c1231422890.jpg&nmt=30)
매일유업은 이번 4월부터 출근 준비 등으로 바빠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하루의 시작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오트 음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음료로 평소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고 점심 혹은 저녁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해 장기적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는 서울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어메이징 모닝식당’이라는 컨셉으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과 응원 메시지 스티커가 담긴 체험키트를 증정했다. 또한 SNS에 인증할 수 있도록 포토존 공간을 꾸미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어메이징 오트의 장점을 알렸다.
매일유업이 특허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당 함량은 낮추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은 풍부하게 채웠으며 국내 오트 음료 제품들 중 오트 함량을 12.6%로 가장 높여 차별화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세 편의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영상은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4월 30일까지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음료와 그래놀라 등 5종이 구성된 ‘어메이징 모닝 세트’를 특별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