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해태제과·롯데칠성음료·롯데마트수퍼·아워홈·LG생활건강·애경산업

입력 2024-09-10 10:35

해태제과 ‘예쓰의 케이크가게’ [해태제과 제공]
해태제과 ‘예쓰의 케이크가게’ [해태제과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해태제과, 오예쓰 출시 40주년 기념 ‘예쓰의 케이크가게’ 출시

해태제과는 리얼 초코케이크 오예스 출시 4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예쓰의 케이크가게'를 40만 개 한정 판매한다.

특별한 생일 선물인 만큼 해태만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한 차원 높은 품격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오리지널의 한 겹 크림층을 처음으로 두 겹으로 채웠다. 청정 자연에서 만든 호주산 마스카포네치즈 크림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채웠고, 진한 콜롬비아산 커피 크림으로 상큼하고 향긋한 산미 향까지 담았다. 두 가지 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마치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는 느낌이다. 오리지널 특유의 정사각형 대신 직사각형으로 만들어 한결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포장 패키지도 프리미엄 케이크 가게를 입고 고급스럽다. 오예스 브랜드 캐릭터인 ‘예쓰’가 케이크 가게를 오픈했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 이름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마치 고급 베이커리에 진열된 수제 케이크 느낌까지 살렸다. 브랜드 캐릭터를 최초로 내세운 ‘해태 1호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이라 더 특별하다.

40살 생일 축하를 위해 특별한 게임 콜라보도 준비했다. 인기 캐릭터 슈와 예쓰가 처음 만나 ‘슈X예쓰의 케이크 가게’ 게임이다. 나만의 오예스를 만드는 특별한 게임으로 게임 후 인증샷을 남기면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의 새로운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춰 카페의 이색적인 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마레또 라떼’, ‘오트브루’ 총 2종이며, 커피 전문점의 포장 컵 모양을 본뜬 340mL 용량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다.

아마레또 라떼는 아몬드 리큐어 ‘아마레또’ 향을 무알코올로 첨가해 이색적인 맛과 아몬드, 체리, 피스타치오 등 풍부한 견과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음료학교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카페 ‘나무사이로’의 대표 음료 ‘아마레또 라떼’를 RTD로 출시한다.

오트브루는 카페라떼에 들어가는 우유 대신 귀리와 견과류를 첨가한 커피다. 식물성 원료인 귀리와 아몬드 등을 활용해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유당불내증으로 우유가 부담되는 소비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공식 인증을 받았다.

롯데마트∙슈퍼, 국내 최초 ‘클라라 레몬맥주’ 단독 판매

스페인 감성을 가득 담은 레몬 맥주가 롯데마트∙슈퍼에 단독으로 등장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달 2일부터 전 점에서 ‘클라라 레몬맥주(500mL)’를 유통사 단독으로 출시해 선보인다.

‘클라라 레몬맥주’란 스페인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맛볼 수 있는 맥주로, 국내에서 시판되는 레몬맥주와는 다른 차별화된 레몬 맛을 느낄 수 있어 스페인 여행 시 반드시 마셔야 하는 주류로 인식돼있다.

롯데마트∙슈퍼 주류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이 스페인 현지에서 판매하는 ‘클라라 레몬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레몬의 상큼한 향과 고소한 몰트의 맛을 최대한 담았다. 또한 캔 외부에 노란색 레몬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플라밍고를 추는 이미지를 삽입해 스페인의 독특한 감성과 레몬 맥주의 상큼함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클라라 레몬맥주’ 외에도 지난해 6월 단독 출시한 ‘더 하이볼’ 시리즈와 고가 하이볼을 오는 30일(월)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더 백도 하이볼(500mL)’과 ‘더 유자페퍼민트 하이볼(500mL)’을 포함해 6종의 ‘더 하이볼’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하이볼 상품인 ‘짐빔 하이볼 진저(350mL)’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 2종,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사진=각 사 제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 2종,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사진=각 사 제공]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키사라는 ‘교토의 가을’을 신메뉴 메인 콘셉트로 삼고 교토 대표 요리를 재해석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대하와 송이, 무화과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고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통해 가을 분위기를 담았다.

코스 메뉴는 트러플 소스를 곁들인 치즈 두부 토스트, 가리비 구이 샐러드, 모듬 계절 생선회, 카레 소스 아귀 가라아게, 모둠 호바야끼, 명란 소스 우니 냉우동 등이 제공된다. 코스 요리는 저녁 모임, 소규모 행사 등으로 많이 찾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메뉴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이와 함께 대구 냄비 정식, 장어 덮밥 정식 등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정식 메뉴를 출시한다. 정식에는 계절 생선회와 튀김 등 메뉴가 포함된다. 회덮밥과 튀김, 장국을 함께 제공하는 회덮밥 정식도 별미 메뉴다.

싱카이는 ‘상해의 가을’을 메인 테마로 대하, 송이, 꽃게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상해 대표 요리를 선보인다. 시즌 특별 코스 메뉴는 다섯 가지 냉채요리를 시작으로 게살 샥스핀 찜과 해삼동파육, 상해식 랍스터 요리, 소고기 양상추 쌈 등을 제공한다. 모든 코스 메뉴에는 식사와 후식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싱카이 신세계 사우스시티점과 센텀점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중추가절’ 디너 코스 주문 시 글라스 와인을 1잔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추가절’ 코스는 전가복, 어향가지새우, 모듬 버섯 소고기 등으로 구성된 코스로, 가족 단위 모임 메뉴로 제격이다. 특히 전가복은 중국어로 ‘가족사진’이라는 의미와 함께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는 요리’라는 뜻을 담고 있어 추석 특별 코스 메뉴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소재로 제작된 부분은 종이의 원료로, 일부 합성수지 필름 부분은 열에너지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종이 재질 용기로 바꾼 뒤 플라스틱 사용량도 대폭 줄었다.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제품은 펌프가 포함된 500ml 동일 용량의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80% 감소했다. 무게 기준으로는 제품 1개 당 70g의 플라스틱이 덜 사용된 것이며, 연간 약 2.5톤에서 3톤 가량의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가 기대된다.

앞서 비욘드는 지난해 초 국내 업계 최초로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만든 재활용 용기를 적용한 수분 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탄력 잃은 민감한 두피의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을 출시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두피 영양 성분인 비오틴과 피부 진정 성분인 어성초잎추출물을 담아 두피의 탄력과 보습 강화는 물론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를 함유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모발 코팅 특허 성분인 금불초꽃추출물, 영릉향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검정콩추출물 등 모근 영양 공급 성분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수분 보호막 강화 성분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해 준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9.89% 두피 보습 및 17.15% 두피 진정 효과와 함께 4.74% 손상된 두피 장벽 개선을 확인했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두피의 건강을 생각해 부드럽고 순한 약산성 처방 적용은 물론 트리클로산 등 14가지 피부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블랙포레 비오틴 두피 강화 앤 진정 세럼은 묽은 수분 크림 제형으로 두피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프레쉬 아쿠아 오렌지 향으로 두피에 산뜻함을 더해준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