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디오디, 공식 런칭 캠핑은 미쳤다’ 캠페인 TV광고 온에어

입력 2024-10-02 08:46

캠핑 라이프웨어 시장 선점 박차

디오디, 공식 런칭 캠핑은 미쳤다’ 캠페인 TV광고 온에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브랜드 런칭 이후 첫 TV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오디는 이번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해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카테고리에서의 우위선점을 위한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캠핑계의 발명가라는 애칭에 걸맞은 위트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이며 젊은 캠퍼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선보인 광고 캠페인 주제는 젊은 캠퍼들을 타깃으로 한 ‘캠핑은 미쳤다’이다. 디오디의 슬로건 ‘Stay Crazy, 즉 ‘미친듯이 자유롭게’ 컨셉을 적용해 최근 일상 속 깊이 스며든 캠핑 문화와 연계하면서 도심, 자연 등을 가리지 않고 ‘어디서나 캠핑을 즐길 줄 아는 자가 이 시대의 진정한 캠퍼’이며, 누군가에게 캠핑은 ‘미치게 좋은’ 취미가 될 수 있다는 인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주제에 걸맞게 뜻밖의 장소 마저도 캠핑장으로 탈바꿈시킬 줄 아는 젊은이들의 캠핑 열정을 속도감 있는 화면 전개, 감각적 앵글 등으로 표현했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산울림의 ‘아니 벌써’는 장난스럽고 재미난 디오디만의 차별화된 포인트를 강조하는 요소 중 하나다.

산울림 특유의 중독성 있는 리듬과 함께 기성세대와 젠지세대 모두가 공감하는 자유로운 가사가 디오디의 세련된 캠퍼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며 당장이라도 캠핑을 떠나고 싶게 만든다.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티빙, 등 디지털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와 케이블, 디오디 공식 SNS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광고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2024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제품도 출시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