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욱 대표는 어센드웨이브의 사내이사로서, 마케팅을 총괄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김 대표는 이미 지아이오엠글로벌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다수의 광고 캠페인을 주도한 경험을 바탕으로, 어센드웨이브의 브랜드 가치를 확립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어센드웨이브는 핏업 애사비(FitUp Aesabi)를 시작으로,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첫 제품인 애플 사이다 비니거로 건강 관리와 이너뷰티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회사는 앞으로 글루타치온, 차전자피, 콜라겐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러한 라인업은 건강과 뷰티를 중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욱 대표는 "어센드웨이브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우리의 제품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어센드웨이브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이너뷰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기 위한 여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